국힘후보 공천확정! … 나 선거구(기호 2-가)출마
오는 6.1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문경시의회의원 나 선거구(점촌2‧4‧5동) 국민의힘 진후진 예비후보(기호 2-가)는 지난 7일(토) 오후 3시 국민의힘 신현국 문경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선거구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매봉1길 13, 모전공원 산림조합 인근)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진후진 예비후보는 “4년 전인 2018년 2, 4, 5동 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지 어느덧 4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며 “초선답게 저는 지난 4년간 불철주야 동네 곳곳을 다니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고, 시정이 잘 진행되는지 유심히 관찰하고 고민했다”라고 말했다.
또 “그런 4년이란 시간은 너무 짧았고, 그래서 이제는 재선에 도전한다”라며 “그동안 초선으로서 앞만 보고 달렸다면 앞으로는 보다 넓게 주변과 뒤를 보면서 의정 활동하고자 초선 때의 초심, 열정, 의욕은 유지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진 후보는 재선에 도전하는 슬로건과 목표로 ‘약속, 소통, 실천’을 다짐했다.
“첫째, 주민들에게 ‘약속’하겠습니다. 그 약속은 제가 일방적으로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먼저 경청하겠습니다. 제게 어떤 목소리라도 내주십시오. 제가 경청하고 약속하겠습니다.
둘째, 주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약속한 사안을 이행하면서 부족한 점,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와 소통해주십시오. 마찬가지로 경청하겠습니다.
셋째, 주민들을 위해 ‘실천’하겠습니다. 매니페스토상을 수상했던 저에게 더 많은 실천의 기회를 주십시오. 이번에 한 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더 많은 실천을 하겠습니다”
진 후보는 마무리 인사말에서 “‘우리 동네 참 일꾼’이 될 수 있도록 기호 2-가 진후진에게 한번 더 힘을 주십시오”라며 다시 한 번 지지를 호소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390
문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