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 패션왕” 찾았다!… 대상 이옥연씨 등 총 10명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8. 1. 16:51

본문

이색적인 행사에 활기 찾은 점촌 원도심

 

 

“2022 점촌점빵길 축제7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브랜드 선포식, 야시장 개장, 문경 패션왕 공모전과 다양한 행사진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문경 패션왕 공모전711일부터 21일까지 총 47명이 응모하여, 29일에서 302일간 점촌점빵길축제 메인무대에서 예선과 본선 런웨이를 각각 진행하였으며, 대상(1), 금상(1), 은상(1), 동상(1), 인기상(1), 아차상(5) 10건을 최종 선정하여 총상금 문경사랑상품권 450만원을 수여했다.

 

2022년 문경 패션왕의 대상은 행복상점가에 위치한 퀸에서 액세서리(벨트 및 리본핀 등)를 구매해 여고 동창들의 주말 야외 나들이 룩을 표현한 이옥연씨가 선정됐다.

 

한편, 패션왕 본선에서는 문경시 점촌상권르네상스 사업을 통한 상권 회복과 주민 화합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전통한복 1세대 최고 권위자 이리자 선생의 수제자인 김정아 대표의 김정아우리옷과 함께한 한복패션쇼가 펼쳐졌다.

 

황재용 문경시의회 의장과 박영서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등 문경시를 이끌어나갈 의원들은 한복의 고귀한 색감과 고풍스러운 자태 등을 런웨이로 표현하여 점촌 원도심 상권의 공동브랜드인 점촌점빵길의 발전에 힘을 실었다.

 

그리고, 점촌역전상점가 특화거리에서 진행하는 야시장은 728일부터 101일까지 매주 목··토요일 총 30회 운영하여 코로나 팬데믹 이후 원도심 상권에 새로운 도약의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 이사장인 신현국 문경시장은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가 참여한 이색적인 행사로 점촌 원도심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점촌점빵길 축제가 지역상권 활성화와 상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911 

 

“문경 패션왕” 찾았다!… 대상 이옥연씨 등 총 10명

이색적인 행사에 활기 찾은 점촌 원도심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