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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시, 민원응대 교육 및 친절다짐 …시민이 미소짓는 yes문경! 만들어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8. 10.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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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민원실 근무자 50여명 참여

 

 

문경시(시장 신현국)89일 종합민원과 및 민원실 근무자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시민이 미소 짓는 yes문경!’ 친절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

 

긍정의힘! yes문경!’ 민선8기 슬로건에 발맞추어 소통을 통한 민원서비스 개선과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근무시작 전 민원응대 예절, 기본자세, 인사요령 등을 실습하고 친절 구호를 제창하며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했다.

 

종합민원과는 매분기 창구직원들을 대상으로 미소친절왕을 선발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친절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방문 민원인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공감행정의 바탕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민원행정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954 

 

문경시, 민원응대 교육 및 친절다짐 …시민이 미소짓는 yes문경! 만들어

9일, 민원실 근무자 50여명 참여

www.mgilbo.co.kr

문경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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