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 연극 「금의환향」 공연 … 8월 30일, 깊게 묻어나는 인생연기!!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8. 19. 13:22

본문

 

문경시(시장 신현국) 문화예술회관은 연극금의환향830() 오후 730분에 문희아트홀에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극금의환향은 노벨문학상 수상자이자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제임스 리와 고향에서 그를 기다리는 친구 박우창의 이야기로 가족, 우정, 삶에 대한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연극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배우다.

 

여든을 넘긴 박웅 배우를 비롯해 주요인물을 중노년 배우가 연기한다.

 

그들의 연기에는 베테랑다운 관록이 배어있으며 또한 배역이 배우의 실제나이와 비슷해 배우들의 분장이나 연기가 매우 자연스러워 극에 더 몰입하게 한다.

 

다시말해 금의환향은 정말 연기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연극으로 배우들의 원숙함으로 무대를 꽉 채운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공연은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문경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한다.

 

입장권은 전석 3,000(전체 관람가)이며, 오는 823()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54-550-8949).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970 

 

문경시, 연극 「금의환향」 공연 … 8월 30일, 깊게 묻어나는 인생연기!!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8월 30일 오후 7시 30분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