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촌2동 새마을회, ‘사랑의 영농작업’… 이웃사랑 실천해요!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8. 26. 18:00

본문

한주열 협의회장, 권점분 부녀회장

24, 가을배추와 무 파종

 

 

점촌2동 새마을회(협의회장 한주열, 부녀회장 권점분)824() 오전 530분부터 새마을 영농작업장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배추와 무를 파종했다.

 

새마을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텃밭을 정비하고 배추모종과 무 씨앗을 심으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묵묵히 구슬땀을 흘렸다.

 

 

가을배추와 무 식재작업은 점촌2동 새마을에서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구현을 위해 매년 실시되는 작업으로, 이번에 심은 배추와 무는 회원들이 정성들여 가꾼 후 가을에 수확하여 일부는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나머지는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주열 협의회장과 권점분 부녀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올해도 배추와 무 심기 작업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점촌2동 구현을 위해 점촌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미숙 점촌2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회원들의 열성적인 참여 덕분에 영농작업이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었다.”,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긍정의 기운을 전달하는 YES 문경 만들기에 일조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007 

 

점촌2동 새마을회, ‘사랑의 영농작업’… 이웃사랑 실천해요!

한주열 협의회장, 권점분 부녀회장24일, 가을배추와 무 파종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