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촌여성의용소방대, 추석맞이 ‘예동 주차장’ 환경정비 실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9. 8. 16:52

본문

 

문경소방서 점촌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방정인)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97() 흥덕동 예동 주차장및 자전거 도로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추석을 맞아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예동 주차장 및 예동 자전거 도로 일대를 보다 깨끗하고, 쾌적하게 만들고자 마련됐으며, 이 날 대원들 40여 명이 참여하여 주차장과 자전거 도로에 투기방치된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영농폐기물 등을 수거해 깨끗한 문경 만들기에 앞장섰다.

 

점촌여성의용소방대는 평소 화재예방 활동뿐만 아니라, 감염병 예방을 위해 불특정 다수인이 모여드는 경로당, 공중 화장실 등에서 방역활동도 실시하며 시민 안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방정인 점촌여성의용소방대장은 더운 날씨에도 흔쾌히 참여해주신 대원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깨끗해진 예동 주차장과 자전거 도로를 보니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긍정의힘! YES 문경을 만들기 위해 시민의식 개혁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영창 점촌3동장은 우리 시민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예동 주차장 및 자전거 도로 환경 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의용소방대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모두들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081 

 

점촌여성의용소방대, 추석맞이 ‘예동 주차장’ 환경정비 실시

방정인 대장, 7일 흥덕동 예동주차장 일대에서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