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촌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심냉장고 후원업체 현판식 개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2. 14. 11:06

본문

- 동네를 따뜻하게 비추는 사랑나눔가게

점촌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병희)는 지난 13일 양심냉장고를 통해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후원업체 7개소를 찾아사랑나눔가게현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현판을 전달한 후원업체는 2018년부터 기부를 시작한 덕성떡집(대표 이정옥) 원미트(대표 정해동) 금복식육식당(대표 홍미경) 태봉식품(대표 박정호) 임꺽정숯불촌(대표 한상현)과 신규 기부업체인 미가한우(대표 정미선) 김태희 청국장(대표 김태희) 7개소로, 이들 업체는 꾸준하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어주고 있다.

 

양심냉장고는 점촌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20187월부터 관내 업체와 주민의 자발적인 식품 기부를 통해 채워지고 있으며, 올해 한 해 동안 총 253, 2188만원 상당의 기부로 월 400명 이상의 저소득 주민들이 이용하였으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박병희 위원장은정기기부업체들의 따뜻한 관심이 있었기에 양심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을 줄 수 있었다.”이웃을 생각하는 마음 하나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를 본받아 점촌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행복1번지 점촌5동을 만들기 위해 두 팔 걷고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남상욱 점촌5동장은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나눔에 동참하는 사랑나눔가게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이러한 정성이 모아져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촘촘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말을 맞아 양심냉장고로 한전사(대표 방효성) 라면 15박스, 태경전력(대표 김상우) 라면 4박스 및 레토르트식품 3박스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민의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931 

 

점촌5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심냉장고 후원업체 현판식 개최

- 동네를 따뜻하게 비추는 ‘사랑나눔가게’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