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도 ↔ SK스토아,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2. 20. 21:11

본문

- 신유통 채널 T-커머스 통한 농특산물 인프라 확대 구축

- SK스토아 입점확대 및 판촉강화로 농가 소득향상 기대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20일 도청에서 이철우 도지사와 SK스토아 윤석암 대표, 관련업체 및 유관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SK스토아와 T-커머스를 통한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T-커머스는 TV홈쇼핑과 데이터 쇼핑이 합쳐진 양방향 쇼핑 서비스로, 201712월 설립된 SK스토아는 이러한 T-커머스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업계 대표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성화 및 판로확대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와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 마련했다.

 

협약에서 경북도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생산과 판매활성화 지원을 통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협력하고, SK스토아는 마케팅, 기획 할인행사 지원과 우수 농특산물 발굴에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전국 최고의 농산물 생산지인 경북의 우수 농산물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지속 가능하고 가치 있는 소비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T-커머스 시장을 이끌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SK스토아와 업무협약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이제 농업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접목한 첨단산업으로의 대전환을 준비해야하는 시점이다. 시장 선도기업인 SK스토아와 협업을 통해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010

 

경북도 ↔ SK스토아,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 신유통 채널 T-커머스 통한 농특산물 인프라 확대 구축- SK스토아 입점확대 및 판촉강화로 농가 소득향상 기대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