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도,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 우수 시군 시상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2. 23. 06:35

본문

- <최우수> 경산시, <우수> 경주시, 청도군 선정

- 21일 도청에서 표창장과 시상금 수여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는 지난 21일 도청 사림실에서 2022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시군에 대해 시상식을 열었다.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는 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지적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평가해 보다 나은 지적행정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는 경산시가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우수상에는 경주시, 청도군을 선정해 표창장과 함께 시상금을 수여했다.

 

평가기준으로는 지적민원현장 방문제 운영 실적 토지이동처리 실적 지적측량검사 실적 지적업무 연구 실적 수범사례 및 특수시책 지적재조사사업추진실적 등 총 12개 항목으로 구성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산시는 등록사항정정 및 지적불부합지 해결을 통한 시민교통 편익증진 등 적극행정으로 12개 업무분야 중 7개 업무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경주시, 청도군에서는 토지이동의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도민의 재산권 보호와 지적공부관리에 최선을 다해 5개 업무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달희 경북도 경제부지사는지적행정의 서비스 향상과 도민 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해 준 시군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더욱 더 도민과 지적행정의 발전을 위해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038 

 

경북도,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 우수 시군 시상

- <최우수> 경산시, <우수> 경주시, 청도군 선정 - 21일 도청에서 표창장과 시상금 수여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