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문경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정철, 노시봉)111() 점촌4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출산가정에게 축하선물을 전달하고 아기탄생을 함께 축하 하였다.

 

올해 점촌4동에서 출생신고를 하고 주소를 둔 출생아는 10월 말 기준 6명으로, 이날 협의체에서 준비한 아기이불세트와 기저귀,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아울러 출산 감소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출산과 육아의 어려운 점과 출산율을 높이기 위해 현실적으로 어떠한 지원이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노시봉 민간위원장은아기 탄생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오늘 전달식을 통해 출산을 장려하는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정철 점촌4동장은 출생아보다 사망자가 많은 인구자연감소가 심각한 가운데 인구증가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가족들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소외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여름물품 지원사업, 명절맞이 소외계층 위문품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86 

 

점촌4동, 출산가정에 축하선물 전달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정철, 노시봉), 1일 출산가정에 이불세트, 기저귀, 꽃바구니 전달

www.mgilbo.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