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문화예술회관, 2023년 새해부터 주말 “영화‧연극‧콘서트” 공연 풍성해진다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2. 30. 15:15

본문

 

문경문화예술회관(관장 엄원식)2023년 지역에서 문화생활이 특별한 행사가 아닌 일상이 되도록 하고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풍요롭게 하고자 기획공연 및 영화 상영을 매주 정기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매월 첫째, 셋째 주말은 영화가 있는 주말로 최근 개봉작 중 인기 영화를 상영하며, 둘째 주말에는 공연한데이운영으로 다양한 장르의 소극장 연극을 진행한다.

 

내년부터는 문화예술회관은 매월 첫 주부터 셋째 주까지 금요일, 토요일 저녁 730분에 문희아트홀에 가면 시민들은 언제나 영화나 연극을 볼 수 있다.

 

 

1월 영화는 첫째, 넷째 주말에 상영한다.

 

또한, 매월 넷째주에는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콘서트나 오케스트라 연주회 등 좀 더 규모가 큰 공연이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다.

 

특별히 올해는 문화예술회관이 개관 30주년을 맞는 해이다. 개관 월인 9월에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기획전시와 공연들을 별도로 준비하고 있어 2023년 문경문화예술회관은 기대할 만하다.

 

문화행사 홍보에서도 동지역 대비 취약했던 읍·면 지역 주민에 대한 홍보를 강화한다.

 

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및 영화 상영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예매를 안내하고자 현재 시민 5천 명 이상에게 홍보 문자를 발송하고 있는 문화가족 알림서비스에 읍·면 주민 가입을 더욱 확대하여 홍보 사각지대를 줄여나갈 계획이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129 

 

문경문화예술회관, 2023년 새해부터 주말 “영화‧연극‧콘서트” 공연 풍성해진다

문경문화예술회관(관장 엄원식)은 2023년 지역에서 문화생활이 특별한 행사가 아닌 일상이 되도록 하고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풍요롭게 하고자 기획공연 및 영화 상영을 매주 정기적으로 추진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