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계면새마을회,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3. 2. 1. 15:12

본문

 

호계면 새마을회(협의회장 박찬용, 부녀회장 정현이)는 지난 31일 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호계면새마을회가 기탁한 장학금은 지난해 새마을회원들이 빈병 모으기 행사 등 수익금 일부로 조성돼 의미가 더 크다.

 

박찬용 새마을협의회장은 미래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희생을 실천해 나가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정현이 부녀회장은 "우리 지역 인재육성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의 뜻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옥근 호계면장은 "어렵게 모은 기금을 아낌없이 장학금으로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정성은 우리시 장학 사업에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고 하면서 지금처럼 항상 호계면과 함께 시민 곁에서 봉사하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387 

 

호계면새마을회,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호계면 새마을회(협의회장 박찬용, 부녀회장 정현이)는 지난 31일 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호계면새마을회가 기탁한 장학금은 지난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