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순면, 공직자 및 범시민 친절운동 결의대회 열어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3. 2. 15. 11:25

본문

 

영순면은 지난 14일 공직자 및 범시민 친절운동 결의대회를 김종구 주민자치위원회장 외 기관단체장과 공무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최근 공직자 중심으로 추진되던 친절운동을 기관단체와 전시민을 대상으로 확산시켜 친절도시 문경 건설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날은 가슴으로! 정성으로! 따스함으로! 라는 슬로건 아래 미소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따뜻한 민원 응대 친절 분위기 확산을 위한 기관단체별 친절운동 적극 홍보 시민 하나하나가 문경시의 얼굴이라는 마인드 확립 등을 다짐했다.

 

김종구 영순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친절한 동네 영순면을 넘어 친절한 문경, 다시 찾고 싶은 문경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 고 밝혔다.

 

이경호 영순면장은 이번 결의대회의 통해 직원들은 물론 영순면 기관단체장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의지를 다지고, 주민행정 최일선에 있는 일꾼으로서 시민과 공감·소통하는 행정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484 

 

영순면, 공직자 및 범시민 친절운동 결의대회 열어

영순면은 지난 14일 공직자 및 범시민 친절운동 결의대회를 김종구 주민자치위원회장 외 기관단체장과 공무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최근 공직자 중심으로 추진되던 친절운동을 기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