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여농 경북도연합회, 제14 · 15대 임원 이‧취임식 개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3. 2. 18. 07:37

본문

- 15대 김은주 회장 취임, 여성농업인 지위 향상 힘쓸 것

 
 

한국여성농업인 경상북도연합회(이하 한여농)17일 경북도 농업인회관에서 이철우 도지사, 남영숙 도의원, 농업관련 각계 기관장 및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15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연합회를 이끌며 농업·농촌 발전과 여성 농업인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한 전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과 재직 기념패 수여, 전임 김미점 회장의 이임사, 신임 김은주 회장의 취임사, 이철우 도지사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14대 전임 김미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재임기간 동안 코로나 등으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여러 기관 단체와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로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 “앞으로도 여성 농업인 권익신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5대 신임 김은주 회장은 이제 농촌사회 발전 주역은 여성이라고 역설하며 한여농 회원들과 함께 여성농업인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로운 포부를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지난 임기동안 한국여성농업인 경상북도 연합회를 이끌어온 김미점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새로 취임하는 김은주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들은 이미 시군 연합회장을 역임해 능력이 검증된 분들인 만큼 경상북도연합회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한여농 경북연합회가 농촌여성 리더로서 농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512 

 

한여농 경북도연합회, 제14 · 15대 임원 이‧취임식 개최

- 제15대 김은주 회장 취임, 여성농업인 지위 향상 힘쓸 것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