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로면, 2024년 甲辰年 신년하례회 개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2. 19. 07:51

본문

 

성균관유도회동로지회(회장 이덕교)Do Club(회장 박현규) 공동주최로 지난 17일 동로초등학교 강당(꿈동이관)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갑진년 동로면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하례회는 명전리 박해수 어르신(1926년생)을 비롯하여 20개 리동 40여 명의 어르신들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세배를 드리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세배행사 후 동로면 새마을협의회에서 마련한 떡국으로 참석한 면민과 향우회 회원들이 함께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이덕교 회장은 본 행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신 두 단체 회원들과 김동현 면장님을 비롯한 면직원들, 그리고 장소를 제공해 주신 성은순 교장선생님께 감사드린다이런 행사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현규 Do Club(두클럽)회장은 동로는 경로효친과 예를 숭상하는 고장으로서 아름다운 전통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동현 동로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한 성균관유도회동로지회 이덕교 회장님, 정재두 총무님을 비롯한 회원님과 두클럽 박현규 회장님 및 회원님께 감사를 드리고, 내년 행사에는 동로면 단체회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좀 더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효친의 정신이 계승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