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은초, 유-초 이음 행복이 팡팡! 함께 하는 “여름 물놀이 시원했어요!”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7. 24. 09:41

본문

 

가은초등학교(교장 최을희) 병설유치원은 지난 22일 원아 17명과 초등학교 1~6학년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초 이음 물놀이 행사를 함께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찾아오는 물놀이 체험학습으로 학교 건물 뒷마당에 큰 에어바운스를 설치하여 유치원 원아와 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기게 되었다.

 

물놀이 행사 전 유치원 친구들에게 물놀이에 필요한 준비물(레쉬가드, 워터슈즈, 수건 및 갈아입을 여벌 옷)을 안내하고, 물놀이 시 지켜야 할 안전 약속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었다.

 

또한, 각반 교실에서 물놀이 전 안전 체조를 동영상으로 보고 따라 배워보기도 하였다.

 

큰 에어바운스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유치원 친구들은 함박 미소를 지으며 미끄럼틀도 타고, 물총놀이도 마음껏 즐겼다.

 

특히 만 4세 윤OO 어린이는 유치원에서 래쉬가드 입고 친구들이랑 형님들이랑 같이 신나게 물놀이 체험하니 너무 신나고, 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시원했어요!”라고 물놀이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최을희 교장은 유치원-초등학교 친구들이 물놀이 체험학습을 함께하며 즐거운 여름철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었다앞으로도 유치원 원아들과 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놀이하는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