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2회 문경 청년의 날 행사' 성황리 마쳐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9. 30. 09:53

본문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지난 28() 점촌 문화의 거리에서 열린 2회 문경 청년의 날 행사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문경시 청년정책참여단(단장 황지은)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청년의 날 기념식과 청년정책 및 청년활동에 대한 유공 표창 수여 등 지역 내 곳곳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받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문경 청년아티스트 정지훈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무대게임, 청년정책 설문조사, ‘퍼스널 컬러 찾기체험부스 운영을 통하여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정책 참여 및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였고, 특히 싸이버거의 축하공연은 청년들에게는 에너지 발산을 시민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했다.

 

황지은 청년정책참여단장은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지지받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청년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의미있는 활동이 계속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시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청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문경의 변화와 발전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