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약돌한우축제, “10만 여명 찾아 7억원 매출” 올리고 성황리에 폐막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10. 7. 07:10

본문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가을의 풍성한 맛과 함께 문경약돌한우의 깊은 풍미로 물든 ‘2024년 문경약돌한우축제를 문경새재 도립공원 일대에서 10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했으며, 10만 여명이 축제장을 찾아 7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문경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축제는, 104일 가수 장민호, 마이진, 오유진, 신성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축제장을 찾은 수많은 방문객들은 90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대형 구이터에서 문경약돌한우를 시세보다 20~33%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잡으며, 문경약돌한우의 고급스러운 맛에 감탄했다.

 

또한, 축제장을 찾아주신 많은 방문객을 위해 여러 가지 체험 및 레크리에이션 등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이 남녀노소 문경약돌한우를 즐기며 풍성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어 기쁘다.”이번 축제가 문경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내년에는 더 풍성한 준비로 문경약돌한우를 전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