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도, 지체장애인 지도자 한마당 행사 열어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1. 26. 19:06

본문

 

경상북도는 26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회장 박선하) 주관으로 28회 경북 지체장애인 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장애인지도자, 자원봉사자 등 대면, 비대면 동시 개최로 1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유공자 표창, 대회사, 격려사, 명사 특강과 장애인지도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28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지체장애인들을 대변하며, 장애인단체의 비전을 공유하고 장애인복지의 미래를 선도하는 주체적 지도자로서의 자질 함양과 지도력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과 봉사로 장애인의 재활 및 권익향상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강대식(59, )씨와 오광희(66, )씨 등 5명의 유공민간인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최미화 경북도 사회소통실장은 진취적인 사고와 헌신적인 자세로 장애인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며, “장애인 인식개선 및 사회참여 기회를 늘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거리를 좁히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950

 

경북도, 지체장애인 지도자 한마당 행사 열어

26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제28회 경북 지체장애인 지도자대회경북 지체장애인 지도자 자질 향상 및 화합의 장 마련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