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도, LG경북협의회와 함께저소득 아동 치료비 기부-LG 사회적경제 페스타 온라인 특판전 총 매출액의 10%, 2400만원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3. 14:43

본문

경상북도는 3일 도청에서 LG경북협의회*경북-LG 사회적경제 페스타온라인 특판전을 통해 판매한 매출액의 일부(2400만원)를 굿피플 대구경북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구미시 소재 LG자매사협의체 :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

 

경북-LG 사회적 경제 페스타는 경북도와 LG경북협의회가 사회적 경제 기업의 우수한 상품들을 소개하고, 판매수익을 다시 지역 저소득 아동의 치료비로 기부하는 행사이다.

 

이는 가치 있는 소비,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1015일부터 11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됐다.

 

이번 온라인 특판 행사에는 20개의 사회적 경제 기업이 참여해 2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판매된 금액의 10%2400만원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대구경북지부에 전달돼 경북지역 저소득 희귀난치병 및 발달장애아동의 수술비, 치료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LG경북협의회와 함께한 사회적 경제 페스타가 대기업과 지자체, 사회적 경제 조직이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좋은 사례가 됐다라면서, “기부해주신 LG경북협의회와 사회적 경제 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지역의 저소득 아동의 치료비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058

 

경북도, LG경북협의회와 함께저소득 아동 치료비 기부

경북-LG 사회적경제 페스타 온라인 특판전 총 매출액의 10% 기부경북 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희귀질환, 발달장애 아동에 치료비 지원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