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분양율 91%…연말까지 100% 목표로 발로 뛰는 공무원 있어 희망 있네!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9. 11:37

본문

△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조감도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신기제2일반산업단지에 기업체의 입주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문경시는 128일 전동공구 분야에 국내 최고 기술력을 가진 ()해인시스템과 입주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넥스텍케미칼 농업회사법인 엠케이엠()와도 40억 규모의 입주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08360억 규모의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한데 이어 지속적으로 입주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분양율이 91%까지 오르는 등 연말까지 분양이 100%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새로운 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다각도로 검토 중이다.

 

이에 앞서 지난 상반기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문경 팩토리아 비즈니스센터건립사업(·도비 83억원)2023년 말 준공을 목표로 사전행정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산업단지 근로자와 인근 지역주민을 위한 인프라 확충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러한 노력으로 기존에 입주한 기업들도 추가로 부지를 매입하는 등 투자 여건이 크게 조성되고 있다.

 

 

이러한 일련의 결과는 기업유치에 달인 김석진 일자리경제과장을 중심으로 한 기업유치팀의 맹활약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문경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줄기 희망을 안겨 주고 있다.

 

고윤환 시장은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매우 어려운 중에도 기업의 선도적인 투자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증가로 이어지길 기대된다, “우리시에 투자한 기업에 행정적 지원 등을 아끼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124 

 

문경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분양율 91%…연말까지 100% 목표로 발로 뛰는 공무원 있어 희망 있네!

8일, (주)해인시스템, 넥스텍케미칼, 농업회사법인 엠케이엠(주) 입주계약 체결

www.mgilbo.co.kr

 

출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