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읍, ‘평천2리 다목적강당 준공식’ 개최- 마을 주민의 화합과 소통의 공간 마련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9. 17:43

본문

 

문경시는 129() 문경읍 평천2리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경상북도의회 고우현 의장을 비롯해 문경시의회 황재용 산업건설위원장,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예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평천2리 마을만들기사업 다목적강당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농촌지역의 정주여건 개선 및 서비스 기능 확충을 통해 주민 복지 및 공동체 활동 증진을 목적으로 총 사업비 42천만원을 투입하여 지상1층 연면적 144규모의 다목적강당을 신축했으며, 전면에 창을 크게 내어 주흘산 경치를 한 폭의 그림처럼 연출하였다.

 

 

또한 마을주민들의 실버체조와 바리스타교육, 주민역량교육 등 문화 및 여가활동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이창석 평천2리 이장은 다목적강당 생겨 더 없이 기쁘다. 앞으로 우리 평천2리가 더욱 더 살기 좋은 마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사업에 도움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문경시 관계자는 평천2리 마을만들기사업 다목적강당 조성으로 마을주민들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화합과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되어 마을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134

 

문경읍, ‘평천2리 다목적강당 준공식’ 개최

9일, 총사업비 4억2천만원 투입, 마을 주민의 화합과 소통의 공간 마련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