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레미콘 신윤교 대표이사, 이웃돕기 성금…500만원 기탁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22. 15:18

본문

문경시(시장 고윤환)22일 시청에서 지역 기업 문경레미콘(대표이사 신윤교)에서 희망2022 나눔 캠페인에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신윤교 대표이사는 지역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어려움이 있을 때 마다 함께 극복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오늘의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시는 우리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이 되도록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실텐데 이웃을 위한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성금을 기부하여 주신 문경레미콘 신윤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연일 계속되는 시민분들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힘들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 대표이사는 현재문경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을 맡고 있다.

 

한편, 문경레미콘(산양 봉정리 소재) 19988월 설립한 지역 레미콘 생산 전문 24년차 중견기업이다.

 

또한 최근에는 건설폐기물수집운반 처리업체인 건우산업개발과 쇄골재, 게비온 생산 전문기업인 ()건우개발까지 영역을 확대해 지속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37 

 

㈜문경레미콘 신윤교 대표이사, 이웃돕기 성금…500만원 기탁

신 대표, 현재 ‘문경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도 맡고 있어…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