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 설맞이 새마을 대청소 & 안심방역 전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 26. 16:27

본문

 

문경시는 125() 오전 714개 읍면동에서 전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하고 안전한 문경 건설을 위한 설맞이 새마을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마을진입로, 하천(도로)변 등 산재된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고 전통시장, 대중교통시설 등 코로나19 취약지 중심의 방역 소독 및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더불어,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해 시내 전역을 세부 구간으로 나누어 단체별 인원 분산,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특히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주민자치위원회, 통장자치회 등 시민단체의 자발적인 참여 하에 온 시민이 합심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문경 만들기에 적극 동참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설 명절 고향친지 방문이 힘든 상황에도 깨끗하고 안전한 문경 만들기를 위하여 새마을 대청소의 날 행사에 참여해 주신 기관단체 회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처럼 합심하여 노력한다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멀리 계신 가족친지와 함께 보내기 힘들지만 마음만은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62 

 

문경시, 설맞이 새마을 대청소 & 안심방역 전개

25일, 전 시민 한마음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문경 만들기 실천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