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읍 새마을회, 설맞이 코로나19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 29. 15:32

본문

 

문경읍 새마을회(협의회장 윤정훈, 부녀회장 전순남)에서는 지난 27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설맞이 다중이용시설 특별 방역을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확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설 맞이 귀성객들로 인한 감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버스터미널, 은행, 마트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장소를 집중적으로 소독하고 읍민들에게 마스크 쓰기 등 개인 방역수칙을 홍보했다.

 

 

윤정훈 협의회장과 전순남 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속에도 솔선수범하여 방역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새마을 방역관리사 방제단과 함께 코로나19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행희 문경읍장은 자발적으로 방역활동에 나서주신 새마을회원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성객과 시민들 모두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읍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20211223일 새마을 방역관리사 방제단(윤정훈, 임천환, 정대수, 김성동, 노성식)을 결성 후 문경읍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673 

 

문경읍 새마을회, 설맞이 코로나19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윤정훈 협의회장, 전순남 부녀회장27일, 설맞이 버스터미널, 은행, 마트 등 특별방역 활동 전개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