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촌5동 새마을회, 사랑의 영농작업 ‘텃밭’준비했다.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3. 31. 12:19

본문

박동범 협의회장, 김정미 부녀회장

30, 텃밭 영농준비 이웃돕기 기금 마련 시작

봄에는 옥수수, 가을엔 배추 심어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실천

 

 

점촌5동 새마을회(협의회장 박동범, 부녀회장 김정미)329() 오전 9시부터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영농작업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민연금공단 문경지사에서 공익사업을 위해 무상으로 임대해 준 텃밭의 비닐을 걷어내고 영농폐기물을 정리하고 비료를 뿌리는 등 영농작업을 실시했다.

 

 

이렇게 잘 정리한 텃밭에 봄에는 옥수수, 가을엔 배추를 심고 수확하여 판매한 수익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해 오고 있다.

 

박동범 협의회장과 김정미 부녀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사랑의 영농작업에 손을 보태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도 작물 재배가 잘 되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남상욱 점촌5동장은 이른 아침에도 많은 지도자들이 참여해 주셔서 영농작업을 잘 마칠 수 있었다. 언제나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더불어 살기 좋은 문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점촌5동 새마을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173 

 

점촌5동 새마을회, 사랑의 영농작업 ‘텃밭’준비했다.

박동범 협의회장, 김정미 부녀회장30일, 텃밭 영농준비 … 이웃돕기 기금 마련 시작봄에는 옥수수, 가을엔 배추 심어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실천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