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 신망애육원에 물품 전달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11. 24. 17:55

본문

 

문경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협의회장 김대식)는 지난 23일 아동양육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신망애육원에 관내 사회적기업에서 생산한 물품을 전달했다.

 

관내 사회적기업에서 생산되는 반찬류(, 젓갈), 버섯, 간식류(, 쿠키)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진행됐다.

 

문경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는 문경시에 있는 사회적경제기업 ()우리씨앤씨, 달콤한오늘, 문희환경 등 14곳이 협의회를 만들어 저소득자, 노령자 등 취약계층에게 지속 가능한 일자리 및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있다.

 

또한, 문경시 영신동에 위치한 신망애육원은 6.25전쟁 직후인 1954년에 개원하여 가정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없는 아이들을 보살피고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으며 현재 약 50여 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황영배 신망애육원장은 문경시와 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에서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어 감사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대식 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장은 많지 않은 물품이지만 사회적기업 대표분들께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3717 

 

문경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 신망애육원에 물품 전달

문경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협의회장 김대식)는 지난 23일 아동양육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신망애육원에 관내 사회적기업에서 생산한 물품을 전달했다. 관내 사회적기업에서 생산되는 반찬류(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