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공연이 오는 1111(), 1112() 오후730분 이틀간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가족을 테마로 한 코믹 연극으로 시골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엄마와 미용실의 단골고객 60대 이상의 아주머니와 할머니들, 타지에서 평범한 회사생활하다 고향으로 돌아오는 미용실 딸 별이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엄마 역에 이지영, 별이 역 박인경, 목포할머니 역 이창건, 봉이할머니 역에는 황현아가 출연 한다.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2018년 초연되어 합천영상테마파크 '동감축제',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구문화예술회관, 경주예술의전당 등에서 초청공연을 통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극단 창작플레이 대표는우리 시대의 어머니, 그리고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내 세대 간의 소통과 노년층 관객들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주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입장권은 전석 2,000(초등학생이상 관람가)이며, 오는114() 오전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로비)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출처 : 문화예술회관, 연극‘별이네 헤어살롱’공연 > 뉴스 | 문경일보 (mgilbo.co.kr)

 

문화예술회관, 연극‘별이네 헤어살롱’공연

별이가 들려주는 엄마와 할매들의 이야기

www.mgilbo.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