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은읍 새마을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 “행복한 문경 건설에 앞장서자”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1. 13. 17:30

본문

 

가은읍 새마을회(협의회장 박대환, 부녀회장 김진숙)는 지난 10일 가은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가은읍 새마을회 정기총회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총회는 신년사, 협의회장 이·취임식, 전임 회원 감사장 전달, 신임 회원 인준서 수여식 및 2024년 신규 사업계획 보고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임기를 마치고 퇴임하는 함주성 전 가은읍 새마을협의회장과 새로이 취임하는 박대환 가은읍 새마을협의회장의 이·취임식을 중심으로 그동안 새마을 발전에 유공이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신규 지도자에 대한 인준서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또한, 사업계획 보고회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아름다운 도시 만들기, 숨은 자원 모으기, 연탄 보내기 운동 등 작년도 사업에 적극 참여해온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가은읍 발전을 위해 회원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새해에는 더욱더 활발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대환 새마을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크고 작은 새마을사업을 추진해 주신 데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올 한해도 친절하고 살기 좋은 도시,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문경 건설을 위해 나눔·봉사·배려의 정신을 바탕으로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했다.

 

김학국 가은읍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 현장의 최일선에서 활동하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범시민 친절운동, 불우이웃돕기 등 특색 있는 새마을운동을 추진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