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김수문 전 경상북도의회 의원, 성금 3,000만원 전달

- 9, ()대한곡물협회경상북도지회 1,000만원 ()한국쌀전업농경상북도연합회 500만원 기부

 

 

김수문 경상북도의회 의원은 8일 경북도청에서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김수문 경상북도의회 의원은 저출생 극복 노력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이러한 국가적 위기에 전직 도의원으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한곡물협회경상북도지회(회장 이용형)와 한국쌀전업농경상북도연합회(회장 허일용)9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1,500만원(곡물협회 1,000만원, 쌀전업농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용형 대한곡물협회 경상북도지회장과 허일용 한국쌀전업농 경상북도연합회장은경상북도의 저출생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동참했다,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저출생 극복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저출생 문제에 공감해 주시고, 성금을 기부해 주신 데에 감사드린다, “한마음 한뜻으로 모아주신 성금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관단체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는 지난 3월 모금을 시작한 이래 19억원이 넘는 성금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