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나눔봉사단, 최우수 봉사단 선정 기념 지원물품 전달 … 착한가게 『덕성떡집』 현판식 성료!!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5. 2. 20. 07:12

본문

 

문경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경범)은 지난해 이웃돕기 최우수 나눔봉사단으로 선정되어 이를 기념하는 지원물품 전달 및 착한가게 현판식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문경시 나눔봉사단은 그간의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해온 점을 인정받아 이웃돕기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되었으며 경북사랑의열매에서 방한키트(100/1,000만원 상당)를 지원받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였다.

 

 

모전동에 소재한 덕성떡집이 착한가게기부에 동참하여 현판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가게들로, 정기적인 기부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가게들에 주어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증 마크이다.

 

이날 현판식에는 나눔봉사단원들과 덕성떡집 대표가 참석해 나눔 실천을 축하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경범 나눔봉사단장은 이번 최우수 봉사단 선정은 단원들의 그동안의 노고와 헌신을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송희영 사회복지과장은 앞으로도 나눔 봉사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더 많은 기업과 상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