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 독거노인 주거 환경 개선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1. 23. 15:13

본문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은 지난 17일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회장 박홍진)와 함께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된 독거노인 가구(점촌4P)에 대해 노후 보일러 교체 사업을 펼쳤다.

 

P씨 가구의 기름보일러는 노후로 인해 순환 모터 불량, 연통 및 보일러 부식으로 보일러 작동이 원활하지 않는 상황으로 난방을 하지 못해 이불로만 추위를 이기고 있는 상황으로 에너지빈곤가구에게 기름보일러를 교체해줌으로써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 박홍진 회장은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해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계속 둘러보고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따뜻한 겨울을 선물 받은 P씨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이 겨울을 어떻게 지낼까 하는 걱정이 앞섰는데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아 그 어떤 해보다 마음 까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천문용 사회복지과장은 맞춤형 복지 운영을 통해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민간과 공공이 함께 더불어 사는 공동체로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897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 독거노인 주거 환경 개선

사례관리 대상 독거노인 가구(점촌4동 P씨) 노후 보일러 교체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