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 휴일도 반납한 '성심회' 봉사 활동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7. 10:36

본문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은 지난 5일 순수 재능기부 봉사 단체 성심회(회장 김성창)와 함께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된 독거노인 (점촌4동 거주 오OO ) 가구에 방문하여 합선의 위험이 큰 노후 전선과 전기시설을 깔끔하게 교체·정리하는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김성창 성심회 회장(성화전력)을 중심으로 12명의 회원들은 본업의 바쁜 일정으로 인하여 휴일을 반납하고 취약 계층 전기 공사 봉사활동에 나섰다.

 

김성창 회장은 아직도 우리 지역사회에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많다며 이번 봉사활동에 회원들이 흘린 땀이 홀로사시는 어르신의 남은 삶에 조그마한 위로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기 수리를 지원받은 어르신은 안면 마비로 인하여 몸과 마음이 우울했었는데 전기 공사를 받은 후 환해진 우리 집을 보면서 내 마음까지 밝아지는 것 같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천문용 사회복지과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휴일을 반납하고 봉사활동을 해주신 성심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소외되고 외롭게 생활하시는 독거노인들에게 작은 희망이 될 수 있는 나눔 문화가 계속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093 

 

문경시 희망복지지원단, 휴일도 반납한 성심회 봉사 활동

김성창 회장, 5일 독거노인 가구 노후 전기시설 수리 재능기부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