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레저타운, 점촌4동에 라면 300상자 기탁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31. 15:32

본문

연말연시를 맞아 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 임성수)에서 지난 29일 점촌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라면 300상자를 기탁했다.

 

문경레저타운은 2003년 설립해 문경골프장과 문경새재리조트를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폐광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하여 2017년부터 매년 쌀, 라면 등 후원물품을 기탁해왔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문경시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도 적극 동참해왔다.

 

임성수 대표이사는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봉사와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서정철 점촌4동장은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는 소외계층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기탁된 라면은 점촌4동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통장을 통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골고루 전달될 계획이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63 

 

㈜문경레저타운, 점촌4동에 라면 300상자 기탁

임성수 대표이사,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 되길...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