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029일 문경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방역의료진들에게 청소년들의 응원엽서와 소정의 간식을 전달했다.

 

이번 응원체험은 청소년문화의집 이용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참여활동으로 장기간 코로나19 방역에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을 위해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응원체험의 시작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프로그램 참여 청소년의 웹툰 디자인으로 완성된 작품엽서를 제작했다. 그 뒤를 이어 10월 한달 동안 청소년문화의집 문화활동 참여 청소년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이 함께 의료진에게 쓰는 응원의 엽서를 작성했다. 마지막으로 할로윈데이를 맞아 힘든 노고를 잠시라도 잊을 수 있는 할로윈 쿠키와 함께 응원의 엽서를 문경 보건소에 전달했다.

 

이번 응원체험에 참여한 청소년은항상 코로나19 때문에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 덕분에 조금이나마 일상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하여 코로나19 제로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문경시(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코로나19 안전수칙(거리두기, 매일 활동실 방역 등)을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32 

 

'문경, 코로나19 방역의료진님 고맙습니다!'

문경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문경 보건소 응원

www.mgilbo.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