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명화, 미디어아트로 꽃피우다 展" 성황리 전시중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4. 2. 16. 11:45

본문

 

문경문화예술회관(관장 엄원식)126일부터 시작된 명화, 미디어아트로 꽃피우다 이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은 받고 있다.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가족 단위로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있으며 현재까지 2000여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미디어아트 전시회는 <빈센트 반 고흐> , <이중섭>, <오귀스트 르누아르>, <구스타프 클림트>의 등 국내외 거장들의 최고 작품을 미디어아트로 구현하고 있으며 생생한 체험을 위하여 빈백과 의자를 배치하여 편안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드로잉 아쿠아 체험은 바다를 배경으로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을 화면에 띄워 디지털 수족관에서 헤엄치는 나만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어 유아와 초등학생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민의 문화적 욕구를 이해하고, 향후 미디어아트라는 장르로 문화적 수준을 더욱더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달 29일까지 휴일 없이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다.

 

궁금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054-550-8949) 또는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www.gbmg.go.kr)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