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촌초, 경북예비미래학교 교원 동아리 체험 프로그램 및 연수 운영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1. 12. 10. 17:04

본문

 

점촌초등학교(교장 노동하)2021학년도 경북예비미래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 126(), 127(), 129() 3일간에 걸쳐 교원 동아리 체험 프로그램 및 연수를 운영하였다.

 

본교 교원 동아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체험 프로그램 및 연수는 교원 심리정서 지원을 통한 성찰과 성장이 있는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꽃꽂이 체험으로 운영되었다.

 

 

참여한 교원들은 본격적인 꽃꽂이에 앞서 꽃이름과 꽃말에 대해 알아보고, 꽃꽂이 방법을 배워 직접 꽃꽂이를 해 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사 이○○꽃꽂이 체험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주어진 선물과 같았고, 체험하면서 정서적으로 안정되는 느낌을 받았다, “교원 심리정서 지원을 위해 이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만족감과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점촌초등학교 노동하 교장은 교원 심리정서 지원을 통한 성찰과 성장이 있는 학교 문화 조성과 교원 역량 강화 및 전문성 신장을 통한 참여와 협력 문화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교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연수를 운영하여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146 

 

점촌초, 경북예비미래학교 교원 동아리 체험 프로그램 및 연수 운영

노동하 교장, 교원 심리・정서 지원을 통한 성찰과 성장이 있는 학교 문화 조성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