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현국 문경시장(기호2)후보, 문경 장날 유세 현장…“임이자 국회의원”과 함께 했다.

보도자료

by 황식 행정사 2022. 5. 22. 15:09

본문

[D-10,4일차] 6.1 8회 전국지방동시선거

 

 

신현국 문경시장(국민의힘,기호2)후보는 22() 오전 930분 문경 장날 맞아 문경읍 하리 전통시장 사거리에서 유세전을 펼쳤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 힘 임이자 국회의원(상주문경) 도의원 문경1선거구 박영서(단독출마,당선)후보, 문경시의원 가선거구(문경,가은,마성,농암) 김경환(기호 2-)후보, 황재용(기호 2-)후보와 국민의 힘 이언주 전 국회의원(부산 남구을)이 유세를 함께 했다.

 

 

먼저, 임이자 국회의원은 “TK가 아니면 해 낼 수 없었던, 정권교체를 문경시민 여러분들이 정권교체 해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지난 5.10 윤석열 대통령이 여러분들의 한 표 한 표 꼭꼭 찍어 주신 그 결과물이 윤석열 대통령으로 취임시켰다우리 힘을 모아서 정권 교체! 대통령을 당선 시켰듯이! 경상북도 도지사도 국민의 힘, 시장도 기호2번 신현국 후보를 반드시 지지해 주실 것을 호소한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오다가 거리 현수막에 전과자 뭐라고 하는데, 국민의 힘 그렇게 허술한 정당이 아닙니다! 허술한 정당이라면 정권교체 해 냈겠습니까? 꼼꼼한 검증을 도당에서 하고 또 다했습니다! 부적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저도 꼼꼼히 따져 봤습니다! 신현국 후보는 시장 자격으로 아무 이상없습니다라며 신현국 문경시장 후보는 공천장을 14년만 받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노력했겠습니까? 문경시를 잘 이끌어 갈, 시정을 잘 아는 사람이 시장이 되어야 합니다! 어쩌다 지나가던 사람이 시장이 되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신 후보의 10대 공약, 21대 실천과제는 국책사업 버금가는 것으로 이러한 일들도 대통령, 도지사, 국회의원이 힘을 합쳐야 할 수 있다라며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 힘 2번 모두를 지지해 주시고! 정당투표도 국민의 힘! 문경시장은 신현국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주시면! 저 임이자와 함께 열심히 일하겠습니다!”라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서, 이언주 전 국회의원은 저는 지나가는 일은 있어도, 시민을 만나는 일을 처음입니다! 신현국 문경시장 후보를 도와주기 위해 왔습니다!”라며 신 후보는 압도적으로 당선될 것이 확실하지만, 정권교체가 되어도 여소야대 정국에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신현국 문경시장, 이철우 도지사 후보, 국민의 힘 후보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다면! 윤석열 대통령이 국정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갈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현국 후보는 환경부에서 환경전문가이다! 문경시는 엄청난 능력을 보유하신 분이며, 중앙에 많은 인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신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한다면, 문경시 중앙 예산 폭탄 확실히 보장 받을 것입니다라며 확실하게 지지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신현국 후보는 오늘 문경장날 임이자 국회의원님! 직접 오셔서 후보들을 일일이 격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공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언주 전 국회의원님 여기까지 오셔서 감사합니다!”라며 “6.1 지방선거에서 압도적 당선으로 보답 드리고, 오늘 오후 130분 안동MBC 방송토론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저의 공약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문경 장날 유세는 농사철 바쁜데도 불구하고 전통시장을 보기 위해 나온 주민, 읍민 유권자, 어르신, 청년 등에 이르기까지 문경시 일꾼을 뽑는 6.1 지방선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신 후보는 “4일차 오늘 저녁7시 삼일극장 사거리에서 주흘산 케이블카, 단산터널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면서 유권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모저모

 

출처 : http://www.mgilbo.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2474 

 

신현국 문경시장(기호2)후보, 문경 장날 유세 현장…“임이자 국회의원”과 함께 했다.

[D-10,4일차] 6.1 제8회 전국지방동시선거

www.mgilbo.co.kr

문경일보@

관련글 더보기